https://cloud.google.com/certification/guides/cloud-architect/casestudy-mountkirkgames-rev2
Mountkirk Games는 모바일 플랫폼을위한 온라인 세션 기반 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만듭니다. 서버 측 통합을 사용하여 모든 게임을 빌드합니다. 과거에는 클라우드 공급자를 사용하여 물리적 서버를 임대했습니다.
일부 게임의 예상치 못한 인기로 인해 전 세계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서버, MySQL 데이터베이스 및 분석 도구를 확장하는 데 문제가있었습니다.
현재 모델은 게임 통계를 파일에 작성하고이를보고를 위해 중앙 MySQL 데이터베이스에로드하는 ETL 도구를 통해 전송하는 것입니다.
Mountkirk Games is building a new game, which they expect to be very popular. They plan to deploy the game’s backend on Compute Engine so they can capture streaming metrics, run intensive analytics, and take advantage of its autoscaling server environment and integrate with a managed NoSQL database.
Mountkirk Games는 새로운 게임을 제작하고 있으며 매우 인기가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들은 게임의 백엔드를 Compute Engine에 배포하여 스트리밍 메트릭을 캡처하고 집중적 인 분석을 실행하며 자동 확장 서버 환경을 활용하고 관리되는 NoSQL 데이터베이스와 통합 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습니다.
Requirements for game backend platform
Requirements for game analytics platform
게임 백엔드 플랫폼 요구 사항
게임 분석 플랫폼 요구 사항
Our last successful game did not scale well with our previous cloud provider, resulting in lower user adoption and affecting the game’s reputation. Our investors want more key performance indicators (KPIs) to evaluate the speed and stability of the game, as well as other metrics that provide deeper insight into usage patterns so we can adapt the game to target users. Additionally, our current technology stack cannot provide the scale we need, so we want to replace MySQL and move to an environment that provides autoscaling and low latency load balancing and frees us up from managing physical servers.
우리의 마지막 성공적인 게임은 이전 클라우드 제공 업체와 잘 맞지 않아 사용자 채택률이 낮아지고 게임 평판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우리 투자자들은 게임의 속도와 안정성뿐만 아니라 사용 패턴에 대한 심층적인 통찰력을 제공하는 다른 지표를 평가하기 위해 더 많은 핵심 성과 지표 (KPI)를 원하므로 대상 사용자에 맞게 게임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재 기술 스택은 필요한 규모를 제공 할 수 없으므로 MySQL을 교체하고 자동 확장 및 낮은 대기 시간로드 밸런싱을 제공하고 물리적 서버를 관리하지 않아도되는 환경으로 이동하려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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